



영어를 제대로 사용하기란 생각만큼 쉽지는 않은 일입니다.
모든 언어가 그렇듯이, 영어 단어마다 여러가지 뜻을 갖고 있고, 표현들의 용도도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영어권 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라지 않는 한, 다양한 어휘와 표현을 적재적소에서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기랑 매우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에서는 영어가 Foreign Lanfuafe이기 때문에 영어를 Second Language로 받아들인 나라들에 비해 영어의 자연스러운 습득 방법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따라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언어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학습과목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영어신문을 꾸준히 접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를 언어로 받아들이게 된다는 취지 속에 TimesClass가 새롭게 창간 되었습니다.
TimesClass는 재미있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신문기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제와 학습방향을 선정하여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imesClass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폭 넓은 시사상식, 문화, 과학 등의 정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원어민 음성듣기를 통한 리스닝 및 스피킹 훈련, 다영한 문제를 통한 Reading, Vocabulary, Grannar 등의 효율적인 영어학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